원더걸스 전 맴버 현아, 5인조 여성그룹 '포미닛'으로 돌아온다!




원더걸스 전 멤버 현아가 5인조 여성그룹 '포미닛(4minute)'으로 가요계에 입성한다.

 

15일 현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아가 합류하게 될 5인조 여성그룹 '포미닛'에 대해 "기존 여자 아이들 그룹과는 차별화 된 비주얼 퍼포먼스와 가창력이 겸비된 여성 5인조그룹"이라 표현했다.

 

이어 큐브측은 "퍼포먼스와 가창력이 기본적으로 겸비돼 있으며 오랜기간 연습생 시절을 마친 실력있는 멤버들로 결성됐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포미닛은 '무대 위에서 4분 안에 각자 다른 매력을 사로잡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또 다른 의미로는 'for minute'. '그 순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이 담겨있기도 하다.

한편 '포미닛'은 내달 중순께 가요계에 정식 데뷔할 예정이며, 이미 가요계에 데뷔한, 티아라, 2NE1 등과 함께 치열한 순위경쟁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성공창업의 플랫폼 비즈플레이스 뉴스팀








[SSTV|박정민 기자] 원더걸스 전 멤버 현아가 속한 그룹 '포미닛', YG가 야심차게 선보인 '2NE1(투애니원)' 등 신예 걸그룹이 가요계 돌풍을 예고했다.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여성그룹 원더걸스·소녀시대·카라 등과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손담비·다비치·애프터스쿨 등 가요계 여성 가수들의 활동이 유독 거센 가운데 새로운 걸그룹 '포미닛'과 '2NE1' 등이 등장해 가요계 여풍에 힘을 싣는다.







현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현아가 여성 5인조 그룹 '포미닛(4minute)'으로 컴백한다고 알렸다. 포미닛은 기존에 있는 여자 아이돌 그룹과는 차별화 된 비쥬얼 퍼포먼스와 가창력이 겸비 된 5명의 여성 멤버로 구성, 오랜기간 실력있는 연습생들을 조합하여 힘들게 멤버를 결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포미닛은 '무대 위에서 4분 안에 각 자 다른 매력을 사로 잡겠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으며, 또 다른 의미로는 'for minute'으로 '그 순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도 내포 되어 있다. 이같은 원더걸스 출신 현아의 컴백소식에 팬들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보이는가 하면, 다른 멤버들에 대해서도 궁금해하고 있다.








'포미닛'에 앞서 YG엔터테인먼트의 '2NE1'은 오는 1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데뷔 무대를 갖는다. 2NE1은 '필리핀의 보아'로 불리는 산다라박, 빼어난 랩 실력으로 정평이 나있는 씨엘, 한국 무용가 공옥진 여사의 손녀 공민지, 이효리·이준기와 함께 애니콜 CF에 출연한 적이 있는 박봄으로 구성돼있다.

2NE1은 그룹 이름이 결정되기 전에 '여자빅뱅'이라 불리는가 하면, 공식데뷔에 앞서 빅뱅과 함께한 디지털싱글 '롤리팝'음원을 공개하고 LG전자 CYON에 모습을 드러내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지난 6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데뷔곡이자 타이틀 곡인 '파이어'를 공개해 인터넷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2NE1은 언제나 21살의 나이처럼 도전적이고 신선한 음악을 하겠다는 의지와 누구에게도 지지않는 블랙잭의 최고 넘버의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현아 그룹으로 불리던 '4minute'은 6월 중순 첫 선을 보일 계획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ahaTV.co.kr]




 전 원더걸스의 맴버 현아 포미닛으로 돌아온다.. 캬~~ 기대됩니다.. 제가 또 워낙 원더걸스의 팬이라 ㅎㅎ

 기대하고있어요 현아님.. 화이팅 포미닛도 화이팅 ^^